마틴베팅에 대한 위험한 진실

<마틴베팅에 대한 위험한 진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먹튀캅입니다. 마틴게임 배팅방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자신에게 정직한 질문을 해보라고 권합니다. 연속으로 마틴 베팅을 하다가 시드머니가 바닥난 적이 있습니까?
다른 사람을 속일 수는 있어도 자신을 속일 수는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마틴베팅 은 이 베팅에서 이전 라운드의 손실을 복구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틴베팅에 대한 큰 착각-

마틴베팅은 이렇게 이루어집니다. 처음에 5,000원으로 배팅을 시작하고 다음에 10,000원을 배팅하면 2만원 내기는 마틴베팅 입니다.
당신도 이것을 알고 있습니까? 이렇게 알고 있다면 당신은 크게 착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에 대해 매우 오해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공식적으로 Martin에 대한 내기를 두 배로 하는 것이 옳습니다.
그러나 Martin의 내기에는 더 중요한 전제가 있어야 합니다.
즉 적중률이 보장되는 구간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심리적 오류가 있어서 마틴을 걸어야 할 것 같지만 거꾸로 생각하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입니다.
빗나간 마틴의 내기는 아니지만 맞을 확률이 빗나갈 확률보다 크기 때문입니다.
Martin의 내기는 하이맵이 자주 생산될 때입니다. 이러한 생각의 차이는 매우 다른 배팅 전략으로 이어집니다.

마틴베팅 대한 위험한 진실

-마틴베팅으로 크게 잃게 되는 경우-

미학적으로 반한 후에 마틴에 돈을 걸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위험한 부분에서 미학적으로 반하게 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Martin 배팅은 다음 라운드에 배치됩니다. 그러면 변형이 생겼을 때 다시 내기를 시작하게됩니다.
그렇게 손실액은 눈덩이처럼 불어났고 종잣돈은 바로 올인되버립니다.
그러나 이러한 동작은 충전 후에도 반복됩니다. 머릿속에서 “마틴의 내기는 빗나갔어.”
컨셉이기 때문에 근데 중요한건 리스크를 통제할수 있느냐입니다.
이것은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 수행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만약에 파워볼에서 238~248회차에서 모두 홀이 나왔다고 가정을 해봅시다.

238~248호차를 보시면 줄이 엄청 길어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특정 메타가 발생하면 긴 줄이 생기지만 긴 줄을 끊는 쪽으로 계속 트레이드하면 손실이 돌이킬 수 없게 됩니다.
적중률이 낮을 때 베팅을 계속하기 때문에 당신은 호랑이 굴에 자신을 걸고 있습니다.
즉, 마틴 베팅은 해당 분야에 대한 확신이 있거나 확신이 있는 분야에 배치됩니다.
당신은 이것을 반사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심미적으로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물론 파워볼 메타가 바뀌면 게임에서 자신 있는 부분이 자신 없는 부분이 될 것입니다.
가끔 갑자기 변하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배팅을 헀어야 했는데, 갑작스러운 변화로 배팅에 참여하지 못했다면 이 상황에서 어떻게 배팅해야 할까요?

-마틴베팅을 함에 있어서 유념해야할 부분-

이 경우 홀딩 금액의 30%를 넘지 않도록 마틴의 배팅 금액을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artin의 배팅 금액이 홀딩 금액에 비해 너무 큰 경우, 놓칠 심리적 위험이 너무 큽니다.
즉 보유금액이 100만원이라면 마틴의 총 배팅액이 30만원을 넘지 않도록 조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렇다고 해도 심미적이라면 배팅을 멈추고 다른 부분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과도한 마틴 배팅은 빠른 수익을 내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파워볼은 흐름이 명확해서 흐름을 잡는게 중요합니다.
어려운 흐름에서는 배팅을 하지 않고 웨이브가 지나갈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조급한 마틴베팅 사례가 많기 때문에 이 부분을 주의하셔서 배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제 마틴 배팅의 올바른 개념을 이해하셨습니까?
제대로 된 배팅을 하기 위해서는 이 개념을 마음속에 제대로 품고 있어야 합니다.

guest
0 익명 댓글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